JANDI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브랜딩? 퍼포먼스?

B2B 서비스 어떻게 하죠?
꼭 나누어 고민해야 할 필요 있을까요.

 

“코로나19로 비대면 협업툴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지만, 하반기에는 대기업도 참전한다고 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JANDI는 국내 1위의 비대면 협업툴 브랜드이지만 자신할 수 없었죠. 아무리 서비스가 훌륭해도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 질수록 1위를 수성하기는 쉽지 않으니까요.

 

똑같이 일하는데 왜 저 팀장의 팀은 잘나가지?
입사 동기가 성과가 좋다면? 도대체 비결은 뭘까?

 

직장인의 심리를 건드리는 메시지의 광고영상으로 가망고객의 호기심을 자연스럽게 ZANDI로 유도했고요! 고객이 자연스럽게 JANDI의 서비스를 접하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SA, 트래킹, 리타겟팅 광고 전략을 펼쳤습니다.

  • BRAND

    토스랩 잔디(JANDI)

  • CAMPAIGN

    JANDI 브랜딩 캠페인

  • CATEGORY

    Branding, Performance Marketing

  • PERIOD

    2020.08.01 ~

토스랩 잔디
잔디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