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 - 마스삼공

엔카 공식 SNS 채널 운영

20대부터 40대까지
공감 가능한 콘텐츠 있다? 없다?
#라-떼는말이야 #꼰대말고옛날거

 

20대부터 40대까지, 넓은 타겟층에 어필해야 하는 중고차시장! 모든 세대가 충분히 공감하면서도 재미를 느끼고 관심을 갖게 할 콘텐츠가 무엇일지 고민했습니다.

 

한번 사용한 차라는 중고차 서비스의 본질에 많은 사람들이 이미 즐기고 있는 레트로 문화를 더해 엔카 레트로 ‘엔트로’라는 컨셉을 제안했습니다.

 

엔트로 컨셉의 컨텐츠 중에서도 특히 자동차 이름을 활용한 ‘아재개그‘ 컨텐츠가 반응이 좋았어요.

 

이소룡이 좋아하는 차는? 아뵤~ 아베오~

떼 사이즈는 뭘로 드릴까요? 랭글러

 

보세요. 기획자와 카피라이터가 만든다면 아재개그도 급이 다릅니다.

  • BRAND

    엔카닷컴㈜

  • CAMPAIGN

    엔카 공식 SNS 채널 운영

  • CATEGORY

    Social contents

  • PERIOD

    2020.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