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캠페인

인덕션의 기능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는 시장에서 사람들은 제품의 기능보다 브랜드 인지도를 구매의 기준으로 삼고 있었습니다. 일렉트로룩스의 인지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MARS30은 이정현이라는 셀럽의 힘을 활용하였고 그녀의 유튜브 채널인 ‘집밥 레스토랑’에서 일렉트로룩스 인덕션과 함께하는 요리를 선보입니다. 특별한 레시피를 완성시켜주는 일렉트로룩스 인덕션의 마법 같은 기능들을 만나보세요.

BRAND

일렉트로룩스

CAMPAIGN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캠페인

CATEGORY

Branded Contents

PERIOD

2021.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