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엔카 공식 인스타그램(@encar.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2020 8월 28 1:00오전 PDT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엔카 공식 인스타그램(@encar.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2020 8월 18 1:00오전 PDT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엔카 공식 인스타그램(@encar.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2020 9월 7 1:00오전 PDT 엔카 공식 SNS 채널 운영 20대부터 40대까지, 넓은 타겟에게 어필해야 하는 중고차 시장. 마스삼공은 모든 세대가 충분히 공감하면서도 재미를 느끼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콘텐츠가 무엇일지 고민하여 중고차 서비스의 본질에 레트로 문화를 더해 엔카 레트로 ‘엔트로’라는 컨셉으로 소셜 콘텐츠를 운영하였습니다. BRAND 엔카닷컴㈜ CAMPAIGN 엔카 공식 SNS 채널 운영 CATEGORY Social contents PERIOD 2020.08.13 ~ Previous VOGO 제대로 보고, 제대로 산다 Next 검은사막, 공포의 핼러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