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신세계백화점 앱 이벤트 참여유도 퍼포먼스 캠페인

100만 트래픽을 보유한 신세계 백화점 최초 NFT 발행 캠페인 & 라이브 콘서트 참여유도를 위한 퍼포먼스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A/B TEST를 통한 효율 최적화로 NFT 캠페인의 참여를 유도하였으며, 시간대 유입 최대화 방식을 활용하여 라이브 콘서트의 시청유입을 극대화 시키는 등 최적의 퍼포먼스 미디어 운영으로 캠페인의 성공을 이끌고 있습니다.

BRAND

신세계백화점

CAMPAIGN

신세계백화점 앱 이벤트 참여유도 퍼포먼스 캠페인

CATEGORY

Performance Marketing

PERIOD

2021. 12 ~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