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logo-big.png

갤럭시 노트20 컬러 캠페인

갤럭시 노트20 셀럽 언박싱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컬러 캠페인_화보

다방 일상다방사 유튜브 캠페인_원슈타인

다방 일상다방사 유튜브 캠페인_10cm

펄어비스 섀도우아레나 바이럴 영상

JANDI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VOGO 라이브 퍼포먼스 캠페인

엔카 공식 SNS 채널 운영

다방 일상다방사 유튜브 캠페인_비비

펄어비스 검은사막 핼러윈_바이럴 영상

살바르 런칭 캠페인

브러시몬스터 고객 인터뷰 영상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클래스_바이럴 영상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_인플루언서 캠페인

펄어비스 검은사막 3주년 _바이럴 영상

펄어비스 검은사막_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

검은사막 신규클래스 출시 바이럴

브러쉬몬스터 애니메이션 광고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캠페인

일상다방사 캠페인_정은지

갤럭시 노트20 컬러 캠페인

MY COLOR IS MISTIC BRONZE!   에스팀 모델 12인이 추천하는 컬러!   2020 하반기 트렌드 컬러는? 바로 미스틱 브론즈죠!   갤럭시 노트20의 히어로 컬러인 ‘미스틱 브론즈‘를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컬러로 소구하기 위해 대한민국...
  • BRAND

    삼성전자 갤럭시

  • CAMPAIGN

    갤럭시 노트20 컬러 캠페인

  • CATEGORY

    Social Contents

  • PERIOD

    2020.08.08 ~

View Project

갤럭시 노트20 셀럽 언박싱 시리즈

이게 광고야, 예능 프로야? 예능 프로 같은 컨텐츠를 원하시나요?   지코&비, 찬열&장성규, 선미&승희, 신동&규현의 매력만점 갤럭시 노트20 신개념 언박싱!   휴대폰만 달랑 보여주는 심심한 언박싱은 가라!   깔깔 웃으며 두 번 세 번...
  • BRAND

    삼성전자 갤럭시

  • CAMPAIGN

    갤럭시 노트20 셀럽 언박싱 시리즈

  • CATEGORY

    Viral Film

  • PERIOD

    2020.08.07 ~

View Project

갤럭시 노트20 컬러 캠페인_화보

“미스틱 브론즈, 트렌드 컬러 되다” 패션 매거진 콘텐츠는 이렇게 쓰세요.   갤럭시 노트20의 히어로 컬러, 미스틱 브론즈를 소비자들이 패셔너블한 컬러로 느끼면 좋겠는데…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브론즈 컬러를 돋보이게 하고자 스마트폰이...
  • BRAND

    삼성전자 갤럭시

  • CAMPAIGN

    갤럭시 노트20 컬러 캠페인

  • CATEGORY

    Magazine Contents

View Project

다방 일상다방사 유튜브 캠페인_원슈타인

나의 자취 생활이 노래가 된다면? 다방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일상다방사 Live   자취를 하면서 느끼는 수 많은 희로애락들! <일상다방사>에서 나의 일상을 노래로 만나보세요.   부동산 앱 다방의 주요 타겟은 바로 2030 자취생. 자취, 하면...
  • BRAND

    다방

  • CAMPAIGN

    일상다방사 캠페인_원슈타인

  • CATEGORY

    Viral Film

  • PERIOD

    2021. 01

View Project

다방 일상다방사 유튜브 캠페인_10cm

나의 자취 생활이 노래가 된다면? 다방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일상다방사 Live   자취를 하면서 느끼는 수 많은 희로애락들! <일상다방사>에서 나의 일상을 노래로 만나보세요.   부동산 앱 다방의 주요 타겟은 바로 2030 자취생. 자취, 하면...
  • BRAND

    다방

  • CAMPAIGN

    일상다방사 캠페인_10CM

  • CATEGORY

    Viral Film

  • PERIOD

    2021. 03

View Project

펄어비스 섀도우아레나 바이럴 영상

콤보액션을 콤보배달로 마-스럽게 재미있게!   펄어비스의 섀도우아레나는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화려한 콤보 스킬을 극장점으로 내세우는 신작게임입니다.   “콤보액션이 강조되는 영상을 제작해주세요!” 라는 미션을 받았는데요.   화려한 액션과 그래픽만을 앞세운 기존 게임광고들에 이미 유저들의 피로도가...
  • BRAND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 CAMPAIGN

    섀도우 아레나 콤보배달 시리즈

  • CATEGORY

    Viral Film

  • PERIOD

    2020.08.14 ~

View Project

JANDI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브랜딩? 퍼포먼스? B2B 서비스 어떻게 하죠? 꼭 나누어 고민해야 할 필요 있을까요.   “코로나19로 비대면 협업툴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지만, 하반기에는 대기업도 참전한다고 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JANDI는 국내 1위의 비대면...
  • BRAND

    토스랩 잔디(JANDI)

  • CAMPAIGN

    JANDI 브랜딩 캠페인

  • CATEGORY

    Branding, Performance Marketing

  • PERIOD

    2020.08.01 ~

View Project

VOGO 라이브 퍼포먼스 캠페인

라이브 방송의 시작을 첫 마디 “여러분~ 보고(VOGO) 계신가요~?” 퍼포먼스 미디어 운영 및 Display AD 제작   매일 하나의 제품을 한 시간동안 라이브로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VOGO! 단 한 시간의 방송이기에, 라이브...
  • BRAND

    VOGO

  • CAMPAIGN

    VOGO 라이브 퍼포먼스 캠페인

  • CATEGORY

    Performance Marketing

  • PERIOD

    2020.07.31 ~

View Project

엔카 공식 SNS 채널 운영

20대부터 40대까지 공감 가능한 콘텐츠 있다? 없다? #라-떼는말이야 #꼰대말고옛날거   20대부터 40대까지, 넓은 타겟층에 어필해야 하는 중고차시장! 모든 세대가 충분히 공감하면서도 재미를 느끼고 관심을 갖게 할 콘텐츠가 무엇일지 고민했습니다.   한번 사용한...
  • BRAND

    엔카닷컴㈜

  • CAMPAIGN

    엔카 공식 SNS 채널 운영

  • CATEGORY

    Social contents

  • PERIOD

    2020.08.13 ~

View Project

다방 일상다방사 유튜브 캠페인_비비

나의 자취 생활이 노래가 된다면? 다방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일상다방사 Live   자취를 하면서 느끼는 수 많은 희로애락들! <일상다방사>에서 나의 일상을 노래로 만나보세요.   부동산 앱 다방의 주요 타겟은 바로 2030 자취생. 자취,...
  • BRAND

    다방

  • CAMPAIGN

    다방 일상다방사 유튜브 캠페인

  • CATEGORY

    Viral Film

  • PERIOD

    2020.10.23 ~

View Project

펄어비스 검은사막 핼러윈_바이럴 영상

폐가에서 벌어지는 기괴한 일들! 검은사막, 공포의 핼러윈   해를 거듭할수록 더 무섭고 기괴해지는 검은사막의 핼러윈 업데이트!   인-게임 영상만으로는 도저히 담아낼 수 없는 이번 업데이트의 공포스러움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늦은 밤, 모험가들이 실제...
  • BRAND

    펄어비스 검은사막

  • CAMPAIGN

    검은사막 핼러윈   업데이트 바이럴

  • CATEGORY

    Viral Film

  • PERIOD

    2020.10.28 ~

View Project

살바르 런칭 캠페인

비건은 채식주의만? 이젠, #바르는비건 하세요.   내가 먹는 음식, 입는 옷, 사용하는 물건까지, 환경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화장품도 예외가 될 수 없는데요.   비건 = 채식주의, 라고만 생각하는 타겟들에게 #바르는...
  • BRAND

    살바르

  • CAMPAIGN

    살바르 런칭 캠페인

  • CATEGORY

    Brand film

  • PERIOD

    2020.11.26 ~

View Project

브러시몬스터 고객 인터뷰 영상

찐유저들이 소개해주는 우리 제품의 숨은 매력은 뭘까?   제품의 USP만 강조하던 시대는 지났다! 실제 브러쉬몬스터를 애용하시는 부모님들이 사용을 고민하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소개해 주는 브러쉬몬스터의 숨은 매력들!   브랜드 담당자들도 예상치 못했던 제품에 대한...
  • BRAND

    브러쉬몬스터

  • CAMPAIGN

    브러시몬스터 고객 인터뷰

  • CATEGORY

    Interview Film

  • PERIOD

    2020.11.20 ~

View Project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클래스_바이럴 영상

복수 전공 노바인데요! 아니아니, 그 복수 말구요.   검은사막의 신규 캐릭터인 노바! 그녀는 복수의 화신인데요.   복수를 떠올리자 저희의 머리속에 익숙한 BGM이 흘러 나옵니다.   ‘왜 너는 나를 만나서~ 왜 나를 아프게만 해~ 용서~못해~’   바로~ 점을...
  • BRAND

    펄어비스 검은사막

  • CAMPAIGN

    검은사막 신규클래스노바 업데이트

  • CATEGORY

    Viral Film

  • PERIOD

    2020.12.18 ~

View Project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_인플루언서 캠페인

벤츠에 이런 것도 있어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컬렉션   독일 자동차 하면 첫번째로 떠오르는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 벤츠는 일찍이 차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정품 액세서리 컬렉션 제품들을 여럿 출시하였으나, 실제 벤츠 오너들은...
  • BRAND

    Mercedes-Benz

  • CAMPAIGN

    Life With Mercedes

  • CATEGORY

    Social Contents

  • PERIOD

    2020.11.01 ~ 2021. 01.12

View Project

펄어비스 검은사막 3주년 _바이럴 영상

올해로 삼 주년을 맞이한 검은사막 모바일! 삼 주년을 기념하여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출시를 마-스럽게 소개해보았는데요.   마스삼공이 주목한 포인트는 숫자 ‘3’과 인삼 ‘삼’ 이란 두 가지 의미를...
  • BRAND

    검은사막 모바일

  • CAMPAIGN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 CATEGORY

    Viral Film

  • PERIOD

    2021. 02

View Project

펄어비스 검은사막_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인기 유튜버 ‘산적 밥굽남’님과 생일잔치를 라이브로 진행하였습니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거대한 3단 고기 케이크를 준비하고, 밥굽남님의 호탕한 캐릭터에서 착안하여 광고주에게 허드렛일을 시키고...
  • BRAND

    검은사막 모바일

  • CAMPAIGN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 CATEGORY

    Influencer Live

  • PERIOD

    2021. 02

View Project

검은사막 신규클래스 출시 바이럴

검은사막은 이런 게임!   신규 캐릭터 소개를 뻔하지 않게 보여줄 수 없을까? 이 번 캠페인 또한 마-스럽게 고민하고 풀어보았습니다.   마스삼공이 주목했던 포인트는 ‘패러디’였습니다. 타깃들에게 화자 되었던 남성전용 화장품 광고 우르오스 의...
  • BRAND

    검은사막 PC

  • CAMPAIGN

    검은사막 신규클래스 출시 바이럴

  • CATEGORY

    Viral Film

  • PERIOD

    2021.03.12 ~

View Project

브러쉬몬스터 애니메이션 광고

애니메이션 광고도 마-스럽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광고를 만들 수 없을까? 마스삼공은 고민했습니다.   AR 양치교육 앱 서비스 브러쉬몬스터의 앱 리뉴얼에 맞춰 아이들이 즐겁게 광고를 볼 수 있도록 브랜드 IP를 활용한 귀염뽀짝...
  • BRAND

    브러쉬몬스터

  • CAMPAIGN

    브러쉬몬스터 애니메이션 광고

  • CATEGORY

    Brand Film

  • PERIOD

    2021.03.15 ~

View Project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캠페인

이정현의 집밥 레스토랑, 첫번째 게스트는 일렉트로룩스!   인덕션의 기능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는 시장에서 사람들은 제품의 기능보다 브랜드 인지도를 구매의 기준으로 삼고 있었습니다.   일렉트로룩스의 인지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MARS30은 이정현이라는 셀럽의 힘을...
  • BRAND

    일렉트로룩스

  • CAMPAIGN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캠페인

  • CATEGORY

    Branded Contents

  • PERIOD

    2021.03.27 ~

View Project

일상다방사 캠페인_정은지

나의 자취 생활이 노래가 된다면? 다방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일상다방사 Live   자취를 하면서 느끼는 수 많은 희로애락들! <일상다방사>에서 나의 일상을 노래로 만나보세요.   부동산 앱 다방의 주요 타겟은 바로 2030 자취생. 자취, 하면...
  • BRAND

    다방

  • CAMPAIGN

    일상다방사 캠페인_정은지

  • CATEGORY

    Viral Film

  • PERIOD

    2021. 05

View Project